차별화된 서비스 및 신사업 구도 제시 코람코는 지난 2006년 부동산신탁업에 진출한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경쟁사와 차별화된 서비스 및 신사업 구도 제시를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신탁사로 성장하였습니다. 선제적인 트랜드 예측 및 법무ㆍ기술 역량 강화를 통해 시장이 요구하는 창의적 상품을 출시하였고 다양한 금융 구도 제시를 통해 사업성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.
신탁사 최초 주택재건축사업 추진 및 속속 준공 코람코는 국내 최초로 신탁방식 아파트재건축사업을 성공시킨 부동산신탁사입니다.
코람코가 추진한 국내 최초의 신탁방식 정비사업인 안양 호계동 재건축사업은 2015년 12월 대행자 선정이후 성공적 분양 및 순조로운 공사 진행을 통해 2019년 4월 준공과 입주를 마쳤습니다.
또한 코람코가 대행한 '인천 송림5구역 재개발'사업도 코람코가 사업대행자로 선정된지 약 45개월만인 지난 2020년 11월, 준공과 입주를 성공리에 마무리하며 신탁방식 정비사업 선도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였습니다.
최근 코람코는 인천 주안동 우진아파트 재건축, 충남 아산 모종1구역 재개발, 천안 사직구역 도시환경정비사업 등 다수의 신탁방식 정비사업을 수주하며 이 분야 최고의 기업임을 공인받고 있습니다.
코람코는 도시정비사업 전담조직인 정비사업본부와 산하 2개 정비사업팀을 운영하며 체계적인 법무ㆍ기술ㆍ영업역량 및 자본력을 바탕으로 조합을 대신하는 최고의 파트너로 인정받고 있습니다.